반응형

춘천 순대국 맛집 조부자매운순대가 얼큰하게 맛있어요

지인 추천으로 다녀온 춘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주차하기 조금 힘들긴한데 여기서 좀만 더 직진하면 개인 운영 주차장 나오는데

거기 주차하시고 먹고 나와도 1500원정도 나와요 저렴해서 맘 편하게 주차 추천합니다.

조부자매운순대가

내부는 테이블이 꽤 있어요 생각보다 널널했고 혼자오시는 손님들이 계속 있으시더라고요

메뉴판

저는 순대국밥이랑 만두 주문했어요 / 매운맛은 기본으로 선택

기본 반찬 김치와 깍두기는 테이블마다 있고

만두는 고기만두 했는데 평범한 속 알찬 만두였습니다. / 무난하게 맛있는 맛

 

 

조부자매운순대가 순대국

양념장이 안에 더 있습니다. 풀어서 드시면 되고 부족하면 테이블에 있는 고추나 양념장 더 넣어도 되고요

부속고기도 꽤나 많이 들어 있습니다.

부추 넣어주고~~

국물을 먹어봤는데 와.. 진짜 속이 딱~ 뚫리는 얼큰함!? 진짜 얼큰하게 매운맛이 맛있더라고요

또 생각난게 해장으로 최고겠다..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밥도 쓱~~

살짝 아쉬웠던점이..밥이 너무 질었어요 ㅠ 흑흑

그것 제외하곤 다 좋았어요

저는 피순대보단 당면순대를 좋아하는데 제 취향

밥은 다 못먹었는데 국물까지 다 먹었어요 뚝배기 뚝딱^^

추천해준 지인에게 고맙다고~ㅎㅎ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도 맛있다고! 만족했어요

 

춘천 순대국 맛집 조부자매운순대가 얼큰하게 맛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