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산칼국수 본점 찐한 닭칼국수가 맛있네요

오랜만에 쓰는 맛집 포스팅!

그냥 포스팅 자체가 오랜만이기도 하네요..

최근 일산 놀러갔다가 들린 일산칼국수 본점

닭칼국수로 아주 유명한곳인데 달려가봤어요!!

일산칼국수 본점 입구

주차장이 꽤나 크고 안내해 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들어갈땐 웨이팅이 안쪽에만 5팀?정도 있었는데 나올땐.. 20팀?정도 계시더라고요.

진짜 타이밍 좋게 잘 들어갔어요

내부도 엄청 넓습니다.

번호표 또는 원격 줄서기앱(테이블링)은 따로 없습니다

차례가 오면 직원분께서 안내해 주십니다.

메뉴판은 기본 닭칼국수와 공기밥 음료수만 있어요

 

 

칼국수에 중요한 요소 김치

인기가 많은 칼국수집은 김치가 맛있는데..역시나 맛있었습니다

금방 나온 닭칼국수

일단.. 보기에도 엄청 찐해 보입니다.

큼지막한 닭 고명이 많이 올라가 있고요

국물과 함께 먹어봅니다

걸쭉하고 찐한 육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맛있더라고요

해장에도 좋을 것 같고 .. 이렇게 찐한 닭 육수 맛 처음 느껴보는?데 좋더라고요

찐한 닭육수가 잘 스며든 면발

그리고 면발도 탱탱합니다. 조합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양도 많고 겉절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고..

아주 만족했어요 ㅎㅎ

근처면 자주 갈 것 같은 일산칼국수 본점

또 생각나긴 하네요..^^

 

일산칼국수 본점 찐한 닭칼국수가 맛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