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쿠오카 야쿠인 카페 노커피 NO COFFEE

후쿠오카 야쿠인역 도보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노커피, 지인 추천으로 다녀온 카페입니다

야쿠인역에서 내려 노커피로 가는 길

이런 일본 거리 감성을 좋아하는 분들도 꽤 많이 계신 것 같아요

저도 그렇고요 ㅎㅎ 도심도 좋지만 한적한 마을감성도..

해외여행에서 정말 너무..좋은 구글맵

구글맵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어ㅋㅋㅋㅋ

맵 따라 발견한 노커피 생각보다 작은 규모의 카페였어요

후쿠오카 야쿠인 카페 노커피 메뉴

저는 시그니처?메뉴인 블랙라떼를 주문했어요

노커피 카페 내부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여섯자리 정도?

3~4명이면 같이 앉을 자리는 없고 두명이 딱!

 

 

노커피는 굿즈가 엄청 많더라고요?

의류, 핸드폰 악세서리, 에코백 등등 플리마켓 느낌도 나요

대표적으로 써놓았지만 저 안에서 또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NO COFFEE가 여기저기 잘 어울리더라고요 ㅋㅋㅋ 홍보하는 것 같은 느낌도 안 들고 로고가 NOCOFFEE다 보니

카페 내부 곳곳에도 놓여 있는데 사장님이 커피 말고 굿즈에도 진심인듯한 ㅎㅎ

작지만 잘 꾸며놓으심!

그리고 나온 노커피 블랙라떼

메뉴 이름대로 진짜 블랙..입니다 ㅋㅋㅋㅋ

처음에 뭔가 좀 적응 안 되더라고요 ? 커피가 검은색이라니.. 신기하기도 하면서

커피 맛은 꼬솝하고 맛있는 라떼 맛이었어요!

먹물 들어갔나 생각했는데 그런건 절대 아니었네요

일본 감성을 느낄 수 있었던 카페 노커피 좋은 추천이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후쿠오카 유후인 카페 노커피 NO COFFEE

좋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