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튠즈 아이폰 인식

안될때 해결하기

안녕하세요 DYJ입니다.

집에 컴퓨터는 인식이 잘 되는데

회사 노트북은 인식이안되더라구요..

다운받은 드라마를 아이폰x에 넣으려고하는데

처음에는 노트북이 오래되서 신형 핸드폰을 인식 못하나 했습니다..



원래는 usb연결이 정상이면 신뢰성 인증과 함께 

음악란 옆에 핸드폰 모양의 아이콘이 생기게됩니다.

저 같은경우는 신뢰성 인증은 됐지만 인식은 안된상태..

이런 이슈는 처음 겪어봐서 ㅋㅋㅋ 들은적도 없는

그래서 처음엔 몇번 usb선을 뽑앗다 꼇다 반복했습니다.

하지만 근본적인 원인이 아니니 될리가없죠!

그래서 머리를 좀 굴렸습니다


먼저 검색창에 가서 장치 관리자로



장치 관리자에서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에 보면

usb연결된 장치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저도 바로 들어가서 확인했죠

음?

그런데 원래라면 apple device 어쩌구가 있어야하는데 없는 상태..

그래서 왜 없지 하면서 1차 당황을 하게되죠 ㅋㅋ

이때까지만해도 노트북이 오래되서 그렇구나 싶다가

드라이버 설치만하면되나 ? 하면서

apple driver 폴더로가서 설치해보기



보통 아이튠즈를 다음다음 설치를했다면

여기 경로에 있습니다.

C:\Program Files\Common Files\Apple\Mobile Device Support\Drivers

위에 경로에서 유형에서 설치 정보로 표기되어 있는 파일을 찾습니다.

안보인다면 우클릭 후 보기 > 자세히 선택

그 다음 저 설치 정보 파일을 우클릭한 다음 설치

다음다음 하면 설치 끝

이제 다시 확인을 해보자



드라이버를 설치한 후 장치 관리자에 다시 접근

아까 보이지 않던 Apple Mobile 어쩌구가 보이네요!!

이게 보인다면 아이튠즈 아이폰 인식이 될거라는 확신이 생깁니다 ㅋㅋ

이제 드라마를 넣을 수 있겠군~



뜨든~

역시군!

음악 옆 핸드폰 모양의 아이콘과

아래 ??의 iPhone가 나오면서 정상적으로 인식된걸 확인했어요

간단하게 문제해결 ^^!

아이폰 인식이 되지 않을때 드라이버 설치로 ~


아이튠즈 아이폰 인식 이슈 해결~

반응형

+ Recent posts